본문 바로가기
맛집

베러먼데이 메뉴 건강한 음료까지 준비완료

by 왁자지껄 현쓰 2021. 4. 26.

회사 바로 앞에 베러먼데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카페가 생겼습니다. 지금까지 봐 왔던 카페들과 다르게 직장인들의 건강까지 생각해서 커피 외에도 다양한 건강음료가 준비되어 있더군요. 직접 사 먹어봤고 전반적으로 맛도 있어서 오늘은 베러먼데이 메뉴와 건강한 음료는 어떤 것이 있는지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베러먼데이-대표사진
베러먼데이-대표사진

베러먼데이

 

베러먼데이는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돌아오는 일주일 중 월요일에 유독 집중하는 카페였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월요일'은 단순히 일주일 중 하루가 아니라 새롭게 시작하는 날을 의미해서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는 날로 정의를 내린다고 하는데요,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의 월요일을 새롭게 '시작하는 날' 혹은 '기대가 되는 날'로 바꿔주기 위한 카페로 할 수 있습니다.

 

베러먼데이-카페-외관
카페-외관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베러먼데이 센텀시티점은 비교적 작은 사이즈로 카페가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카페 주변에 워낙 다양한 회사들이 밀집되어 있다보니 테이크 아웃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답니다.

 

건강을-생각한-음료-메뉴판
건강음료-메뉴판

베러먼데이 메뉴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커피를 포함해서 총 72가지의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그중에서 건강을 생각해 특별한 재료와 레시피로 만든 음료가 직장인들 사이에서 은근 인기가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잦은 야근 혹은 제대로 아침식사를 하지 못하고 출근한 직장인을 위해서 음료로도 든든하게 챙길 수 있는 메뉴가 많이 있었답니다.

 

커피와-라떼-메뉴판
커피-라떼-메뉴판

카페라면 커피와 라떼도 빠질 수 없겠죠. 비교적 커피의 종류는 단순했지만 가격이 착한 편이라서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필자 역시 첫 방문이다 보니 거부감 없는 커피를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당분도 보충하고 맛도 어느 정도 보장되어있는 바닐라라떼를 주문했답니다.

 

향긋한-티와-스무디-메뉴판
티-스무디-메뉴판

수제 과일 티와 스무디, 크리시도 볼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 지금같이 선선한 날씨에 먹기 좋은 과일음료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조만간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과일 스무디를 사 먹어볼 생각입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카페인만큼 재료가 전반적으로 싱싱한 것도 확인해볼 수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겠더군요.

 

다양한-샌드위치
다양한-샌드위치

커피 주문을 마치고 나서 샌드위치와 케이크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베이커리류는 음료에 비해서 메뉴가 다양하진 않았지만 든든하게 한 끼 할 수 있는 베이커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침식사를 못하고 출근했을 때 커피와 같이 구매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베러먼데이-바닐라라떼
베러먼데이-바닐라라떼

베러먼데이 바닐라라떼

 

커피를 만들 때 직원이 어떤 방식으로 만드는지 유심히 지켜봤는데 1회용 플라스틱 용기에 뜨거운 에스프레소부터 담고 있더군요. 일반적으로 보통은 얼음과 차가운 우유를 먼저 넣고 마지막에 시럽과 에스프레소를 넣어서 섞어주는데 베러먼데이 센텀점은 정반대로 음료를 만들어서 조금 놀랬습니다.

 

물론 용기에 따라서 큰 차이가 있겠지만 1회용 플라스틱 컵에 뜨거운 에스프레소를 먼저 넣다 보니 환경호르몬이 걱정돼서 선뜻 커피를 마시질 못하겠더군요. 돈을 내고 구매한 것이 아까워서 어쩔 수 없이 마시긴 했지만 필자처럼 깐깐한 성격이신 분들에게는 이런 제조법이 감점 요인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테이크아웃한-바닐라라떼
바닐라라떼-총평

환경호르몬이 많이 걱정되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맛은 좋았습니다. 바닐라빈 시럽이 너무 달지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았고 라떼 특유의 우유 풍미가 잘 느껴져서 맛있게 마실 수 있었답니다. 3,500원이라는 가격에 맛부터 벤티 사이즈의 양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어서 제조법만 바꾼다면 충분히 추천할 수 있는 커피라고 생각합니다.

 

사장님이-쏜다-이벤트
사장님이-쏜다-이벤트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쏜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 이벤트는 회사 직원들을 위한 이벤트로 사장님이 먼저 카페에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직원들이 언제든지 편하게 사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더군요. 추가 적립도 이루어지고 전반적으로 취지가 좋아서 센스 있는 사장님이라면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아직, 한 가지 메뉴밖에 먹어보지 못했지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가 많아 보여서 앞으로도 종종 방문해서 다양하게 시켜먹어 볼 생각입니다. 양이 많으면서도 맛도 있고 저렴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베러먼데이 이용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