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휴무일

다이소 영업시간 휴무일 체크하세요

by 왁자지껄 현쓰 2021. 3. 22.

다이소 영업시간

 

새 학기가 시작되고 많은 사람들이 다이소를 찾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문구점이 점점 사라지는 추세이다 보니 저도 필요한 물품이 생길 때마다 다이소를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이런 다이소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

 

먼저, 다이소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저희 동네에서 다이소가 오후 10시까지 오픈하는 것을 생각하고 다른 동네에서도 마감시간 전인 오후 9시 30분쯤 방문하면 충분히 물건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방문했지만 이미 문 닫은 다이소만 볼 수 있었거든요. 평균적으로 다이소 영업시간은 대부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됩니다. 그렇지만 30분 일찍 열고 닫는 곳도 있으니 본인이 가고자 하는 곳의 매장을 확인하고 검색 후 알아보시는 것이 제일 현명한 방법 같습니다.

 

 

매장검색 | 다이소

꼭 필요한 생활용품처럼, 꼭 필요한 국민가게가 되겠습니다.

www.daiso.co.kr

▲ 위 링크는 다이소 홈페이지입니다.

 

다이소-영업-시간다이소-휴무일

 

방문할 매장을 검색하면 해당지점의 영업시간과 주차여부, 엘리베이터 유무까지 전부 확인할 수 있으니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다이소-외관다이소-저녁-외관

 

다이소 휴무일

 

다이소는 전국에 다양한 매장이 있다보니 매장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로드샵의 경우에는 주중에도 오픈을 하지만 대형마트 안에서 영업을 하는 다이소의 경우 마트 휴무일에 같이 쉰답니다.

 

 

 

 

또 설날, 추석같은 명절 당일날에도 오픈하는 매장이 있는 반면, 휴무인 매장이 있기에 방문하기 전 전화로 물어보시는 게 가장 빠른 방법이랍니다. 

 

다이소-비닐봉투

 

다이소 영업시간과 휴무일 외에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던 질문에 대한 답을 적어보겠습니다.

 

 

 

<환불요청 후 결제 내역이 바뀌지 않은 경우>

 

다이소에서 환불 시 최대 7일 정도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만약 일주일이 지난 이후에도 취소가 되지 않은 경우 카드사 혹은 구매 매장에 문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이 무거우면 배달이나 택배 서비스가 가능한지>

 

대형마트의 경우 배달, 택배 서비스가 있지만 다이소에서는 이런 서비스가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이소 매장에서 촬영 가능한지>

 

다이소에서는 원칙적으로 시설이나 집기, 상품 등의 사진 촬영 시 본사와 사전 협의가 되지 않은 경우 기본적으로 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매장 관리자의 동의하에는 촬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이소-대표사진

 

마지막으로 다이소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개인적으로 유선으로 물어보는것이 가장 빠르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599-2211로 연결하면 지역마다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확인 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가 들어가지지 않는 분들은 유선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