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블루샥커피 주관적인 카페방문 후기

by 왁자지껄 현쓰 2021. 5. 18.

여자친구 회사 업무가 끝나길 기다리면서 블루샥커피를 처음으로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 카페라서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생각보다 큰 규모로 전국에 다양한 체인점이 있는 브랜드이더라고요.

 

블루샥-커피-썸네일
썸네일

블루샥 커피

 

 

 

  • 경남 김해시 호계로 422번 길 14 (부원동 620-4)
  • 매일 08:00 - 20:00
  • 055-322-9090
  • 예약, 배달, 포장가능

 

블루샥-카페-내부모습
블루샥-외관

제가 방문한 지점은 부산 김해 부원역 앞에 위치한 블루샥커피였어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매장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잘 운영되고 있더군요. 그래서 주변 카페들보다 더 많은 시선이 갔던 것 같네요.

 

블루샥-다양한-메뉴
메뉴판

 

생각보다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평소 제가 즐겨먹는 커피부터 에이드, 요거트, 프라페, 밀크티 등 여러 가지 있어서 입맛대로 고를 수 있겠더라고요. 마음 같아서는 카페 이름인 블루샥이 붙은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밀크티는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 인기 메뉴라고 적혀있는 바닐라빈 라떼를 주문했답니다.

 

 

금액대는 무난했습니다. 요즘 워낙 다양한 프랜차이즈 카페가 나오다 보니 저렴한 카페에 비교하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별다방과 비교했을 때에는 크게 비싸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네요.

 

김해시청점-블루샥-내부
내부

 

매장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밝은 분위기였습니다.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깔끔한 인상을 주더라고요.

 

테이블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노트북을 활용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노트북으로 회사 업무를  볼 때 한번 더 방문해볼 생각입니다. 

 

블루샥-커피-바닐라라떼
음료

 

손님이 많이 없다 보니 음료는 금방 나왔습니다. 1회용 플라스틱 컵에 넘칠 듯이 가득 채워주셨는데 일단 가격에 맞춰 양을 푸짐하게 준 것에 대해서 첫인상은 합격이었네요.

 

노트북으로-회사-업무
바닐라라떼

 

블루샥 커피의 바닐라빈 라떼 맛은 무난했습니다. "엄청 맛있다!" 이런 맛보다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라떼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시판되고 있는 바닐라빈이 아니라 수제로 만들었다면 조금 더 블루샥만의 매력포인트를 느낄 수 있었을 텐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쉽게 느껴졌네요.

 

선물받은-텀블러
텀블러

 

카페에서 1시간 정도 있다 보니 직원분께서 오픈 기념으로 이렇게 텀블러를 나눔 해주셨어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텀블러였는데 생각보다 견고하고 따뜻한 음료도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앞으로 잘 사용할 것 같네요.

 


아직 블루샥커피에서 한 가지 메뉴밖에 먹어보지 않아서 메뉴에 대해서는 후기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 여러 가지 다양한 메뉴들을 먹어보고 괜찮은 메뉴가 있거나 피해야 할 메뉴가 있다면 그때 다시 한번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