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센텀시티 맛집 식당3선 센텀점

by 왁자지껄 현쓰 2021. 4. 12.

퇴근 후, 가족들과 오랜만에 외식을 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일하는 저를 배려해서 회사에서 가까운 고깃집을 미리 예약했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센텀시티 맛집이라고 불리는 식당3선이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많은 사람들에게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곳이었죠.

 

대표사진
썸네일

식당3선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230 (재송동 672-1)
  • 매일 10:30 - 23:00 (사회적 거리두기가 끝나면 24시간 영업 예정)
  • 051-781-0808
  • 100대는 넉넉하게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 있음

 

식당-외관식당3선-주차장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조금은 편한 마음으로 매장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식당3선은 센텀시티에서 제일 큰 규모의 고깃집이다 보니 주차공간도 매우 넓었는데요, 어림잡아도 100대 이상은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공간 같아 보여서 주차 때문에 걱정할 일은 없어 보였습니다.

 

식당-내부-2층2층-룸공간

 

건물은 1관과 2관으로 운영되고 있었는데 제가 들어간 곳은 1관이었습니다. 1층은 로비로 운영되고 있었으며 2층부터 3층이 식사 공간이었어요.

 

 

2층은 4인 테이블이 많이 있었던 반면 3층은 많은 사람들이 한 공간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룸과 4인 이상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메뉴판-4가지-정식식사-메뉴

 

메인 메뉴는 총 4가지였습니다. 양념돼지갈비 정식부터 고추장 돼지갈비, 생모둠구이, 양념소갈빗살 정식이 있었는데요, 이 중에서 저희 가족은 양념과 고추장 돼지갈비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식사메뉴는 어느 정도 고기를 먹은 뒤 따로 추가 주문했네요.

 

 

센텀시티 식당3선이 다른 고기집과 차별화를 둔건 바로 이 메뉴판이었는데요. 테이블마다 식당3선 네트워크에 연결된 태블릿이 준비되어 있어서 태블릿을 통해서 주문하는 식이었답니다. 처음 봤을 땐 신기해서 계속 이것저것 눌러고 본 했네요.

 

식당3선-한상차림

 

주문한 음식을 15분 정도 소요된 뒤에야 하나씩 나왔습니다. 기본찬부터 하나씩 세팅되기보다는 메인 메뉴와 비슷한 시간대에 모든 메뉴가 나왔는데요, 기본찬 하나하나까지 플레이팅에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인-밑반찬

 

돼지갈비와 같이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찬이 많이 있었는데 김치류가 다양하게 종류별로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필자의 경우 파김치를 좋아하지만 부모님은 백김치를 좋아하셔서 사이좋게 취향에 맞는 김치만 골라 먹었답니다. 김치 맛은 전체적으로 잘 익은 김치라고 말하기에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담근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조금 더 아삭한 식감과 시원한 맛에 포인트를 둔 것 같더군요.

 

고추장-돼지갈비-비주얼고추장-돼지갈비-정식

 

메인 메뉴인 고추장 양념갈비는 이런 식으로 나왔습니다. 특수 제작된 테이블이라서 고기가 놓여 진부분에는 은은하게 열이 올라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덕분에 오랜 시간 느긋하게 식사를 하면서도 고기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조금 자극적으로 빨간 모습이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간이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해서 밥반찬으로 먹기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부수적으로 같이 나온 생양파와 파인애플 그리고 구운 마늘까지 돼지갈비와 같이 싸 먹으면 확실히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밑반찬-파절임파채에-돌돌말린-고추장-돼지갈비

 

파채 소스도 상큼한 맛을 보여줘서 고기와 많이 곁들여 먹었습니다. 여자 친구와 데이트 겸 센텀시티 식당 3선을 방문했더라면 식사가 끝나고 나서 입냄새가 날까 봐 냄새가 나는 야채류는 많이 피했을 텐데 이 날은 가족들과 편하게 식사하는 자리인 만큼 조금은 게걸스럽게 많이도 먹었네요.

 

양념-돼지갈비-정식

 

고추장 돼지갈비에 이어서 간장 베이스의 양념돼지갈비도 맛을 봤습니다. 갈비라는 이름에 걸맞게 뼈에 붙어있는 살코기도 많이 나왔는데 하나씩 발라먹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뼈에-붙어있는-살코기

 

고추장 돼지갈비와 동일하게 양념 돼지갈비도 크게 자극적이진 않았고 고기 살결이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치아가 좋지 않아서 평소 고기를 사 먹을 때 최대한 부드러운 고기를 고르곤 하는데 저희 아버지가 맛있게 드실정 도면 평소 치아가 좋지 못한 분들도 크게 거부감 가지지 않고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선-물밀면

 

돼지갈비를 절반 이상 먹었을 때에는 식사메뉴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비빔과 물밀면을 사이좋게 주문하고 나눠먹었는데요, 비빔 같은 경우 딱 한국인이 좋아할 만한 양념장이었습니다. 새콤하면서도 달콤하고 뒷맛에 매콤한 맛까지 더해져서 중독성 있는 맛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밀면과-돼지갈비-조합

 

물 밀면도 기본 이상이었습니다. 최근 들어서 제대로 된 고깃집을 방문해본 적이 없는데 센텀시티 식당3선에서 크게 만족하면서 식사해서 그 날 받았던 스트레스까지 다 날려버릴 수 있었습니다. 주차공간부터 식사공간까지 넓게 운영되고 있어서 가족외식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식당3선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까지  (0) 2021.04.14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 가격 정리  (0) 2021.04.13
킹콩 부대찌개 메뉴까지  (0) 2021.04.11
부산 강서구 카페 이프리오  (0) 2021.04.11
명륜진사갈비 가격 변동  (0) 2021.04.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