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년다방 메뉴 총정리

by 왁자지껄 현쓰 2021. 2. 25.

데이트할 때 많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청년다방입니다! 추운날씨때문에 따뜻한 음식이 땡기는 것도 있지만 중독성있게 매콤한 맛, 그리고 바삭한 튀김의 조화를 잊지못해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자주 방문하는 청년다방 메뉴를 한번 살펴보게 되었어요.

 

청년다방 메뉴중 평소 가장 많이 먹었던게 바로 차돌박이떡볶이입니다. 가장 무난하면서도 호불호가 없는 메뉴라 평소 떡볶이를 잘 안먹는 사람들도 쉽게 입문할 수 있는 메뉴랍니다. 그 외에도 큰 오징어가 들어있는 통큰오짱떡볶이, 치즈가 듬뿍 들어간 핫크림치즈볼떡볶이가 있답니다.

 

단품외에도 알짜세트메뉴가 있습니다. 인원수가 많아 떡볶이 하나로는 부족하다 싶을 때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인데요, 사이드로 버터갈릭감자튀김과 에이드를 함께 먹을 수 있어 2인 이상 방문하시는분들은 대부분 단품도이 알짜세트메뉴를 선택하신답니다.

 

이번에 데이트하면서 먹었던 청년다방 메뉴는 바로 치즈폭포순살세트입니다. 매번 차돌세트를 시켜먹다가 처음으로 치즈가 듬뿍 들어간 떡볶이를 주문했는데 매콤한 양념소스와 치즈의 꾸덕함, 그리고 고소함이 생각이상으로 좋은 조합을 보여줬답니다.

 

떡볶이 밑에는 이렇게 라면사리가 들어있어서 미리 먹지 않으면 라면이 다 불어버려서 가장 먼저 먹어줬습니다. 라볶이를 크게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청년다방에서 먹는 라면사리는 왜 이렇게 중독성있게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치즈사이에 가려진 순살치킨도 맛보았습니다. 떡볶이 국물을 머금고 그 위에는 치즈가 코팅되어 있어서 꾸덕한 맛을 보여줬고 염지가 되어있는건지 짭짤한 맛이 강했습니다. 청년다방 메뉴중에서 순살치킨이 판매되고 있는데 다음번에 재방문하게 된다면 순살치킨도 한번 주문해봐야겠다고 생각했네요.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밀떡은 처음 세팅되었을 때 가위로 자르지 않으면 못먹을 정도로 길게 나온답니다. 저희 커플은 입이 작은 편이라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르다보면 양이 엄청 많아진다죠..^^

냉동이 아니라서 쫄깃한 맛이 강했고 양념 또한 잘 머금고 있어서 맛있는 떡볶이라고 과감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떡복이 안에는 튀긴만두, 파채, 메추리알 등의 토핑이 들어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사진으로는 나와있지 않지만 청년다방 메뉴중 제일 잘팔리는게 바로 버터갈릭감자튀김이에요. 햄버거집에서 먹는 감자튀김보다는 조금 더 두툼한 사이즈로 제공되고 그 위에 버터갈릭소스가 뿌려져 나오는데 많은 사람들이 떡볶이 먹으러 갔다가 감자튀김 맛에 반해서 재방문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맛이 좋답니다. 아직 청년다방 방문해보지 못하신분이라면 떡볶이와 감자튀김 조합 한번 드셔보시길 바랄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