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백과

다이소 운동기구 홈트레이닝 준비완료

by 왁자지껄 현쓰 2021. 6. 14.

여름이 다가오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홈트레이닝을 위해 운동기구를 알아보고 계실 겁니다. 오늘은 여름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이소 운동기구 중에서도 집에서도 쉽게 홈트레이닝할 수 있는 제품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이소-운동기구-썸네일
운동기구-썸네일

다이소 운동기구

 

5000원 미만의 제품만 취급하는 다이소이다보니 운동기구 종류가 다양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운동기구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라고 말할 수 있는 아령부터 밴드, 케틀벨, 줄넘기, 악력기 등 최근에는 소비자를 위해서 다양한 운동기구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히, 근력운동 시 쉽게 다칠 수 있는 관절을 보호할 수 있는 손목 보호대, 발목보호대가 거품이 없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답니다.

 

다이소에서-판매되는-각종-스포츠-용품
스포츠용품

1. 줄넘기

 

다이소 줄넘기는 2,000원부터 5,000원까지 기능에 맞춰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가격이 착한 만큼 내구성이 좋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이번 여름시즌을 한정으로 운동하기 위해서 줄넘기를 구입하는 것이라면 추천할 수 있지만 줄넘기 대회를 준비 중이거나 장기간 줄넘기를 사용하기 위해서 구입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다이소보다는 조금 더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브랜드의 줄넘기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키로별로-다양한-아령과-케틀벨
아령-케틀벨

2. 케틀벨

 

헬스장을 방문하면 쉽게 접할 수 있는 아령과 케틀벨도 다이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어깨와 팔 근육을 비롯해서 하체 및 전신 코어운동까지 가능한 운동기구로 아령과 케틀벨은 홈트레이닝에 적합한 운동기구로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구입하게되면 최소 10,000원부터 시작하는 케틀벨을 단돈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으며 줄넘기와 달리 내구성에도 큰 영향을 주는 운동기구가 아니다 보니 가성비 좋은 케틀벨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조립식-푸쉬업-바
푸쉬업바

3. 푸쉬업 바

 

마지막으로 손목 부상을 예방하는 조립식 푸시업 바가 있습니다. 푸시업은 좋은 운동이지만 자세가 바르지 못하다면 부상으로 이어지기 쉬운 운동 중 하나인데요, 다이소에서는 손목 보호에 도움이 되는 푸시업 바를 가성비 좋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본 결과 조립하기에도 큰 어려움이 없었고 체중이 80kg 이상 나가는 성인 남자가 한 달정도 사용했을 때 이상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홈트 기구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