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백과

A형 여자 성격 특징 알아봅시다

by 왁자지껄 현쓰 2021. 5. 25.

혈액형에 따라 성격이 조금씩 다르다는 이야기는 다들 한 번씩 들어보셨을 겁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 때 그 사람의 혈액형을 파악한 뒤 어떤 성격인지 파악하는 경우가 대다수죠. 오늘은 많은 혈액형 중에서도 A형 여자 성격과 특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A형-여자-성격-썸네일

 

A형 여자 성격

 

1. 꼼꼼하고 신중하다

 

A형의 가장 대표적인 성격이 바로 '소심함'이죠. 하지만 이는 소수의 사람을 통해서 일반화시킨 것일 뿐 실제로 A형임에도 불구하고 소심하지 않은 사람들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A형 여자 성격 중 대표적인 성향은 바로 꼼꼼함과 신중함입니다. 모든 혈액형 중에서 가장 꼼꼼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심한 사람들은 완벽주의자라고 불리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대게 본인이 완벽해야한다는 생각을 항상 지니고 있어서 이런 성향이 강한 사람들은 강박증까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업무를 볼 때 일처리는 모든 면에서 디테일하고 계획적으로 이루어지며 본인만의 시간계획을 세워 헤쳐나가는 경향이 많습니다. 업무적으로 봤을 때 분명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지만 본인이 계획한 것들이 본인의 뜻대로 흘러가지 않는 상황에 놓인다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답니다.

 

결혼식-올린-모습

2. 배려심이 강하다

 

A형은 모든 혈액형중에서 유독 배려심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상대방이 부탁하는 것을 제대로 거절하지 못하고 받아들이는 경향이 많아서 혼자 속앓이는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런 경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A형 여자 성격은 대부분 소심하다고 이야기를 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것인데 많은 사람들이 소심하다고 오해를 하는 것이죠.

 

커플의-손하트

3. 낯가림

 

A형 여자 성격 중에는 낯가림도 있습니다. 친해지기 시작하면 더없이 친하게 지낼 수 있는 성격이지만 첫 만남에는 낯가림이 심해서 상대방이 먼저 다가오길 바라는 성향을 띄고 있답니다.

 

만약, A형 여성분을 좋아하는 상황에 놓이신 남성분이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섣불리 다가가기보다는 천천히 자연스럽게 다가가면서 서서히 서로를 알아가는 방향으로 방향성을 가지시는 것이 좋습니다.

 

남녀의-스킨십

4. 제대로 된 표현의 부족

 

자신의 속마음을 제대로 표현하지 않아서 오해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자존심이 강한 것도 이유가 되겠지만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강해서 속마음을 모두 털어놓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랍니다.

 

 

요리하고-있는-커플

5. 예의가 바름

 

 

비교적으로 다른 혈액형에 비해서 예의가 바릅니다. 이는 배려심이 많은 것과 연결되며 평소 예의에 어긋난다고 생각하는 범위 내에서는 행동을 하지 않고 선을 지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닷가-앞에서-찍은-커플사진

6. 감수성이 풍부

 

평소 감수성이 풍부해서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거나 속상한 일이 생기는 날에는 쉽게 상처 받을 수 있는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때가 많으며 여러 가지 다양한 생각을 하며 시간을 보내곤 합니다.

 

남녀가-포옹하는-모습

7. 의리가 강하다

 

낯가림이 심해서 처음에는 다가가기 어려운 성격이지만 시간이 지나고 친한 사이가 된다면 믿음을 가지게 되며 의리가 강합니다. 상대방이 한번 믿음을 주기 시작하면 끝까지 믿고 가는 성향을 띄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A형 여자 성격과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혈액형에 비해서 낯가림과 신중함이 강한 편이므로 A형 여자와 친해지기 위해서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라면 시간을 두고 천천히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