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타벅스 메뉴 가격 참고하세요

by 왁자지껄 현쓰 2021. 5. 21.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생기는 바람에 주말에는 여자 친구와 같이 평소에 비싸다는 이유로 잘 방문하지 않았던 스타벅스를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새로 나온 스타벅스 메뉴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마음 같아서는 신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괜히 제 취향에 맞지 않는 메뉴를 주문했다가 음료를 다 먹지도 못하고 버릴까 봐 그냥 평소에 주문했던 음료를 먹었답니다.

 

스타벅스-메뉴-대표사진
썸네일

 

그래서 오늘은 지금까지 나온 스타벅스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고 여러 사람들의 후기에 대해서도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 포스팅을 보시고 잘못된 메뉴 선정을 피하신다면 글쓴 보람을 많이 느낄 것 같네요.

 

스타벅스-주차장
스타벅스

 

이번에 제가 방문한 스타벅스는 부산 강서구 명지에 위치한 스타벅스랍니다. 드라이브스루를 운영하고 있었고 주차공간도 크게 운영되고 있어서 다른 지점보다 많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카페-내부-모습
내부

 

바로 앞에 낙동강이 보여서 주말에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라고 들었는데 평일에 방문해보니 생각보다 손님들이 없어서 사진도 편하게 찍어가며 구경할 수 있었네요. 입장하자마자 스타벅스 특유의 재즈음악이 귓가에 맴돌면서 뭔가 모르게 힐링되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스타벅스-메뉴판
메뉴판

 

스타벅스 메뉴는 단종되는 것도 많고 신메뉴도 많다보니 매번 색다로운 것 같아요. 한 때 스타벅스 토피넛라떼에 푹 빠져서 이 날도 어김없이 토피넛라떼를 주문했는데 단종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한 메뉴가 바로 바닐라 크림이었습니다. 여자 친구는 스타벅스 방문하면 매번 똑같은 돌체라떼만 주문해서 이 날도 같은 걸로 주문했네요.

 


 

자세한 스타벅스 메뉴가 알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미리-준비되어있는-케이크
케이크

 

주문 후에는 케이크도 살펴봤는데 마땅히 당기는 케이크가 없더라고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면 뉴욕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을 텐데 달달한 음료와 같이 먹을만한 케이크는 없는 것 같아서 따로 주문하진 않았어요.

 

입맛대로-고르는-샌드위치
샌드위치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는 정말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여러가지 다양한 맛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입맛대로 고를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집 바로 앞에 스타벅스가 있었다면 아침식사를 못하고 출근할 때 출근길에 들려서 많이 사 먹었을 것 같긴 하네요.

 

주문한-음료
음료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닐라크림 그리고 돌체라떼 아이스예요. 사이드로 다크 초콜릿 마카롱도 함께 주문했는데 사진처럼 이렇게 포장해 주시더군요.

 

바닐라크림-먹는-모습
포장

 

한 때 변비라떼라고도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던 돌체라떼는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여자 친구가 주문한 음료지만 스타벅스 돌체라떼의 맛을 잘 알고 있기에 절반은 제가 먹은 것 같네요. 다른 카페에서도 스타벅스 돌체라떼를 따라 하기 위해서 많이들 연유라떼를 제조하곤 있는데 스벅만의 특유의 맛을 제대로 구현하지 못해서 아직까지 제 마음속 연유라떼 1위는 스타벅스랍니다.

 

 

 

 

바닐라 크림은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스무디로 제공되었습니다. 바닐라 라떼와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완전 계산착오였던 거죠. 그 덕에 생전 처음 먹어보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맛을 보게 되었죠. 맛은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바닐라 향이 잘 느껴져서 평소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 딱 어울릴 것 같은 메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마카롱-비주얼
마카롱

 

다크 초콜릿 마카롱은 이번에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먹어봤는데 생긴 것과 다르게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평소에도 마카롱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부산에서 마카롱 맛집이라고 불리는 곳은 대부분 방문했는데 스타벅스 마카롱도 제가 지금까지 방문했던 마카롱 집과 견줄 정도로 맛있더군요. 너무 달지도 않았고 다크 초콜릿 맛이 부족하지도 않아서 앞으로 스벅을 방문한 일이 생기면 다크 초콜릿 마카롱은 꼭 하나씩 챙겨 먹을 생각입니다.

 

마카롱-열량
칼로리표

 

스타벅스 메뉴와 제가 직접 사 먹은 음식들에 대해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아직까지 먹어보지 못한 메뉴가 많아서 앞으로 꾸준하게 신메뉴에 대해서도 후기 남겨보도록 할께요.

댓글